상위홈 |
연계홈 |
회원가입 |
로그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회원인증정보, 이메일
- 선택항목 : 주민등록번호, 집 전화번호, 핸드폰, 우편번호, 주소, 사진, 회사정보(회사명, 직급, 부서, 회사전화번호, 회사팩스번호, 회사홈페이지, 회사우편번호, 회사주소)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다.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주소, 연락처 등
라.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 상품권 이용시 : 상품권 번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 법력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경영정보
자금계획
자금현황
총계정원장
E-mail
전자문서/결재
업무보고
사내나눔터
공지사항
디딤돌 공지사항
임직원 경조사
주간 근태현황
포토갤러리
회의실사용신청
차량사용신청
행사일정
건의사항
자유게시판
설문조사
회사규정
제도안내
규정집
직무능력평가표
(구)규정집
문자/팩스전송
문자전송
문자발송
주소록
팩스전송
팩스발송
수신내역
전송내역
사이버머니관리
자료실
GSABIS 작업히스토리
교육자료실
사내교육
복합운송실무
항공운송실무
FAQ
인사
총무
회계
사내교육
복합운송실무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7주차
8주차
9주차
10주차
11주차
12주차